2011년 1월 20일 목요일

하나HSBC생명, 고객상담원 시상식

하나HSBC생명은 대전 고객지원센터에서 '2010년을 빛낸 베스트 고객상담원' 시상식을 열고, 대상 수상자로 길윤아씨를 선정했다.

이번 시상은 상품문의, 해약상담, 각종 민원해결 등의 통화내용에 대한 업무평가와 친절도, 업무테스트 등의 심층 평가방식을 통해 이뤄졌다.

대상의 영예를 안은 길씨는 6년 경력의 베테랑 상담원으로 고객의 기대치에 부응하고자 보험상품 공부는 물론 일반 경제상식에 대한 지식을 쌓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한 것으로 알려졌다.

길씨는 하루평균 70여명과 통화해 1년동안 1만8000여명의 고객과 전화상담을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길윤아씨를 비롯해 △최우수상 최재영 △우수상 노영주 △장려상 이은경 등 모두 4명이 베스트 고객상담원으로 선정됐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